공지 사항(2021년 11월 25일 추수 감사 주일 광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book 월간 새 이스라엘

공지사항

공지 사항(2021년 11월 25일 추수 감사 주일 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명길목사
댓글 0건 조회 1,379회 작성일 21-11-26 14:56

본문

                                                     알 리 는    말 씀


1. 20211128일 넷째 주일이며 우리 교회 추수 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일 년 동안 코로나로부터 지켜주시고 풍부하고 평안하게 인도하심을 감사하기 바랍니다.

2. 새이스라엘신앙지 10(12월호) 편집중입니다. 엘에이에 수퍼마켓 디스플레이용 70부 요청이 있고, 뉴욕 씨에틀에서 독자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지경을 넓히도록 기도 바랍니다. 김바울 선교사님 러시아 선교 위해 기도 바랍니다.

3. 새 이스라엘 운동은 하나님께서 130년 전 미국 선교사들을 통해 복음으로 구원 예수님께 접붙인 한인 새 이스라엘을 미국에 이민시켰음을 확신 가정과 교회 말살, 퇴폐 문화 맑시즘의 좌파 세력에 맞서 기독교 자유 민주주의 국가 회복운동에 동참함으로 하나님 형상의 가치 회복에 주력하는 신앙운동입니다.

4. 전도사님 남편 박창조씨와 아들 건강과 달라스 둘째 아들 위해 기도합시다.

5. 미국 건국 주역인 청교도 유산 중 유일하게 남은 것이 추수 감사절입니다. 이 날 만이라도 온 가족이 모여 하나님께서 한 해 동안 주신 것을 감사합시다.

6. 우리 교우들은 한국 유투브 청교도 신학교 강좌를 듣고 공부하길 바랍니다. 특히 손원배 목사님 강의에서 강조하는 집에 있는 교회를 코로나 시대에 하나님께서 주신 명령으로 알고 우리 교회도 가정교회 정책을 바로 세워 이를 추진하려고 합니다.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우리 교회 설교 영상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알립시다. 유투브를 열고 확대경 모양 찾기를 치면 뜨는 칸에 한글로 알버커키한인교회라고 쓰고 들어가면 우리교회 설교 영상이 뜹니다. 날짜와 설교 제목을 보시고 영상을 열면 설교를 들을 수 있습니다. 교회 인터넷 홈페이지로 www.abqkc.org에 들어가면 주보, 교회 소식, 영상, 설교 요약, 칼럼 등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칼럼을 읽으시면 현재 미국과 한국의 현실을 보다 잘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8. 코로나 델타 변종들 두려워하지 맙시다. 백신 맞고 손 잘 씻고 마스크 착용하면 안전합니다. 걸려도 독감보다 치사율이 현저히 낮은 변종이니 주일 잘 지키며 예배에 충실하면 지나가는 독감에 불과합니다. 아플 경우 바로 병원 가서 치료 받으면 2일 안에 낫습니다. 치료제로렘데시비르 (Remdesivir)”(Coivid19 치료제)가 있고 한국 의사들은 발병 초기하이드록시 클로로킨에릿드로 마이신을 복용하면 완치된다 합니다. 멜라토닌(Melatonin:수면제)도 함께 복용하면 잠 잘 자고 5일 안에 치료되고 면역도 강하게 생긴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더 치사율, 발병률이 낮고 위험도도 노인에 비해 훨씬 낮은 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