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6일 연말 주일 예배 광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book 월간 새 이스라엘

공지사항

2021년 12월 26일 연말 주일 예배 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명길목사
댓글 0건 조회 1,454회 작성일 21-12-23 19:50

본문

                                           알 리 는   말 씀

1. 20211226일 연말 주일입니다. 마지막 주일 잘 정리하시고 신선한 새해맞이로 가정마다 복된 송구영신이 되시기 바랍니다.

2. 1231일 밤 12시 송구영신 예배를 드립니다. 집에서도 가능하면 새 마음으로 기도하며 새해를 맞아하시기 바랍니다. 신년주일 헌금봉투는 기도제목과 함께 송구영신 예배나 신년주일 드립니다.

3. 새이스라엘신앙지 11(1월호)를 편집하고 있습니다. 엘에이에 70부 뉴욕과 씨에틀이 10부씩, 필라델피아에 50부를 보내고 있습니다. 메일로 보내는 수가 110부 얼버커키 상점에 놓아두는 부수가 100부 가량 됩니다. 읽는 분들이 말씀을 깨닫고 시대정신을 따라 나라 살리는 사명자 되도록 기도 바랍니다.

4. 새 이스라엘 운동 일환으로 33대 대통령 Harry S Truman 동상 건립 추진 위원회 조직은 현재 Truman Back to Washington Campaign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접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동상 건립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5. 다음 주일은 예산 결산이 있겠습니다. 신년도 계획 위해 기도 바랍니다.

6. 한국 미국 교회가 회개하고 나라 바로 세우기에 총력 기울이므로 코로나 질병이 빨리 물러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7. 우리 교회 설교 영상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알립시다. 유투브를 열고 찾기를 열고 한글로 알버커키한인교회라 쓰고 열면 우리교회 설교 영상이 뜹니다. 날짜와 설교 제목을 보시고 설교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회 인터넷 홈페이지로 www.abqkc.org에 들어가셔서 주보, 교회 소식, 영상, 설교 요약, 칼럼 등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칼럼을 읽으시면 현재 미국과 한국의 현실을 보다 잘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8. 코로나 델타 변종들 두려워하지 맙시다. 백신 맞고 손 잘 씻고 마스크 착용하면 안전합니다. 걸려도 독감보다 치사율이 현저히 낮은 변종이니 주일 잘 지키며 예배에 충실하면 지나가는 독감에 불과합니다. 아플 경우 바로 병원 가서 치료 받으면 2일 안에 낫습니다. 치료제로렘데시비르 (Remdesivir)”(Coivid19 치료제)가 있고 한국 의사들은 발병 초기하이드록시 클로로킨에릿드로 마이신을 복용하면 완치된다 합니다. 멜라토닌(Melatonin:수면제)도 함께 복용하면 잠 잘 자고 5일 안에 치료되고 면역도 강하게 생긴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더 치사율, 발병률이 낮고 위험도도 노인에 비해 훨씬 낮은 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